↑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과 다정하게 데이트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MK스포츠 제공, 에이그라운드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채민과 류다인이 편안한 모습으로 길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됐고, 연인처럼 팔짱을 끼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열애설을 추측했다. 당시 영상 속에 입었던 의상을 착용한 후 찍은 셀카를 각각 SNS에 올렸고, 이와 동일하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
이에 대해 류다인 소속사 측은 MBN스타에 “지금 확인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채민은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이번 생도 잘 부탁해’, KBS2 ‘뮤직뱅크’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지난해 연말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뮤직뱅크’로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한 바 있다.
올 상반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로 돌아온다. 그는 스토리의 주축이 되는 전학생 강하 역으로 데뷔 후 첫 주연을 맡는다.
2020년 JTBC 드라마 ‘18 어게인’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류다인은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최근에는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 극의 중심 인물인 명자은 역을 맡았다. 명자은은 늘 주눅이 들어있지만 인간에게 애정이 넘치고, 혼자일 때보다 군중 속에서 더 빛나는 캐릭터로 작품에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