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TAN(티에이엔)이 강렬한 비주얼과 사운드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생각엔터 |
TAN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의 티저 영상을 공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3TAN’의 수록곡 ‘AREA’(에어리어), ‘ADRENALINE’(아드레날린), ‘LOVE IS AN OPEN DOOR’(러브 이즈 안 오픈 도어)의 음원 일부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채로운 비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TAN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매력 역시 폭발, 변신에 있어 한계가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AREA’ 티저를 통해 TAN은 7인의 비주얼 시너지를 발산, 거칠면서도 매혹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TAN은 시선을 잡아끄는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 자신들의 ‘월드’로 글로벌 팬들을 초대했다.
이어 공개된 ‘ADRENALINE’과 ‘LOVE IS AN OPEN DOOR’ 영상에는 각각 재준과 주안의 모습이 담겼다. 재준은 그윽한 눈망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매력적인 음색으로 탄탄한 실력까지 자랑했다. 재준이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미모를 과시했다면, 주안은 절제된 섹시미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주안은 남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함께 역동적인 포즈를 선사, 한층 성숙해진 ‘짐승돌’의 면모를 보였다. 데뷔 이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던 만큼, 주안은 짧은 티저임에도 시원한 보컬 실력을 뽐내 흥미를 더했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성숙한 무드로 자신들만의 감성을 보여준 TAN은 앞서
한편 TA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을 발매, 가요계로 돌아온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