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원 차트 역주행 신화를 새로 썼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원 차트 역주행 신화를 새로 썼다.
1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Two)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가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며 TOP 3에 진입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지난 11일 오후 9시 기준 멜론 TOP 100과 HOT 100을 비롯해 지니뮤직과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 플로 차트까지 3위에 진입했고, 바이브 역시 TOP 100 차트에서 4위를 기록하며 발매한 지 한 달이 넘었음에도 무서운 뒷심을 자랑, 역주행을 이뤄냈다.
여세를 몰아 (여자)아이들은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의 라이브 클립 영상도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떠올리게 만드는 민니와 우기의 모습이 담겨 전 세계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명)의 기대까지 받고 있다.
멤버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지난 1월 29일 발매된 정규 2집 ‘2’의 수록곡이다. 어느 날 불
오직 음악만으로 입소문을 타고 음원 차트를 휩쓴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로 2연속 밀리언셀러에 이어 국내 음악방송 4관왕을 차지한 이들은 차트 역주행까지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며 멈추지 않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