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성시경, 막걸리 론칭 후 언박싱 “맛은 자연스럽게 기분 좋은 단맛”

기사입력 2024-02-23 09:38

가수 성시경이 자신의 막걸리 출시 기념으로 언박싱을 단행했다. 사진=성시경 유튜브 캡처
↑ 가수 성시경이 자신의 막걸리 출시 기념으로 언박싱을 단행했다. 사진=성시경 유튜브 캡처
“내 채널에서 ‘희재’로 첫 1000만뷰 나왔다”


가수 성시경이 자신의 막걸리 출시 기념으로 언박싱을 단행했다.

성시경은 지난 22일 오후 자신이 운영 중인 채널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내놓은 막걸리 브랜드 출시일을 기념해 가진 자리로 여느 때처럼 편안한 진행에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일상을 공유했다.

성시경은 “출시 제품으로 오늘 해보는 언박싱”이라며 제품 구성 설명부터 시음까지 이어갔다.

이어 “‘경탁주 12도’는 저의 주류 브랜드 첫 제품이자 시작으로 이제부터 하나씩 다양한 것들을 시작해 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막걸리 맛은 자연스럽게 기분 좋은 단맛”이라고 설명하며 “팬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팝업 파티도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성시경은 팬들의 축하 속에서 “내 채널에서 처음으로 1000만 뷰 영상이 탄생했다”라고 감격하며 코너 ‘성시경 노래’에서 라이브 버전으로 선보인 동영상 ‘희재’ 1000만 뷰 돌파 기록을 자축했다.

노래 ‘희재’는 지난 2003년 개봉한 한국영화 ‘국화꽃 향기’에 실린 O.S.T이자 성시경의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선호하고 라이브로 듣고 싶어하는 단골 인기곡 중 하나로, 성시경 채널에서도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더니 1000만 뷰 돌파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성시경은 팬미팅 개최 소식부터 일본 활동 계획, 축가 개최 일정 소식 등 올해 예정된 다양한 일정들을 공개하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으며, 재치 넘치는 표현과 진솔한 대화로 시종일관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