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세하 동상이몽 합류 사진=SBS |
11년 짝사랑한 아내는 누구?
SBS ‘동상이몽’에 배우 안세하가 합류한다.
드라마 ‘킹더랜드’, ‘구르미 그린 달빛’, ‘그녀는 예뻤다’ 등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 감초 연기로 사랑받은 배우 안세하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을 통해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결혼 7년 차를 맞은 안세하는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동갑내기 아내와 두 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안세하는 지난 10월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안세하는 첫눈에 반한 아내를 11년이나 짝사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안세하는 “제 스타일인데 말을 한 번도 안 걸었다”라며 말을 걸어보지도 못한 채 졸업했다고 밝혔다.
이어 안세하는 7, 8년이 지나 아내를 우연히 SNS에서 만나게 됐다는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몇 달을 고민한 끝에 DM을 보내 아내와 만나게 됐다는 안세하는 “6개월 연애하고 결혼을 결심했다”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짝사랑 성공기를 전했는데. 배우 안세하를 11년간이나 짝사랑에 빠지게 한 아내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당시 안세하는 아내를 향한 서운함을 고백하기도 했다. 안세하는 “촬영 끝나고 겨울에 춥고 새벽까지 힘든데 수고했다,
안세하 부부의 결혼생활은 11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최초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