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3 위 드스테이지앤드’가 개최된다.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소통과 공감의 가치를 전파하는 제4회 ‘2023 위 드스테이지앤드(With Stage &) - 댄스데이’를 오는 11월 18일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CKL 스테이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애와 비장애의 구분을 넘어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나갈 ‘2023 위드스테이지앤드 – 댄스데이’에 서는 전원이 청각장애인 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세계 최초의 청각 장애 아이돌 S-BOYZ부터 K-Wheel Dance Project의 김용우, 청각장애 발레리나 고아라가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Auspicious Crew ▲1225 Crew ▲Illusion 등 9개의 크루가 준비한 락킹, 코레오그라피, 걸스힙합 등 다채로운 장르의 댄스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 무대는 이효리, 신화, 소녀시대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의 무대를 함께했던 (사)한국방송댄스협회 소속 안무가 ▲정진석 ▲배상미 ▲배윤정이 안무가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공연과 관련하여 콘진원 콘텐츠기반본부 유윤옥 본부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여러 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사회 적 가치를 높이는 대외 활동을 지속해 왔다”라며 “최근 관심이 증가한 댄스 공연을 대
‘2023 위드스테이지앤드 – 댄스데이’는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CKL스 테이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