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브브걸 유정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
브브걸 유정, ‘공개 열애’ 이규한과 러브스토리 공개
‘라디오스타’ 브브걸 유정이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규한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BBGIRLS)로 새롭게 돌아온 유정이 ‘라스’에 출연한다.
유정은 전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형제(용형)에게 서운했던 점을 고백하며, “이번에 ‘라스’에 나간다고 이야기를 드렸다”라고 밝힌다. 이에 김구라는 “별로 신경 안 쓰시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유정은 브브걸로 그룹명 세탁(?)을 하게 된 사연부터 ‘롤린(Rollin)’처럼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의 역주행을 기원하며 제목에 얽힌 에피소드를 오픈한다.
또 “군부대에서 잘되면 무조건 잘된다고…”라고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신화를 언급하며 입술 가오리춤에 도전해 폭소를 선사한다.
↑ ‘라스’ 유정♥이규한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
유정은 “그분(이규한)께서 그전부터 저를 좋게 생각하셨다더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또 첫 번째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도 솔직하게 밝히며 “축하해 주세요!”라고 수줍게 당부해 박수를 받는다.
그런가 하면, 원지는 ‘무도 키즈’임을 밝히며 김태호 PD가 설계한 ‘지구마불’에서 우승을 하며 ‘성덕’이 된 일화부터 여행
이 밖에 원지는 아프리카에서 뺑소니 사고를 당했던 아찔한 에피소드부터 구독자 80만에 육박하는 스타 유튜버로서의 수입도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