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리언볼트 '씰룩' SM엔터 보이그룹 라이즈와 OST 협업 이미지] |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사인 밀리언볼트가 기획과 제작을 맡은 국내 최초의 '과몰입' 3D 관찰 애니메이션 '씰룩'의 OST를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맡았습니다.
'씰룩' OST에 참여한 라이즈는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 발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넘어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데뷔와 동시에 큰 성공을 거둔 그룹입니다.
이번 '씰룩' OST 앨범은 둥사운드 스튜디오에서 작곡, 작사했으며 'HAPPY! HAPPY! HAPPY!'와 'Look at me SEALOOK'이 국문과 영어 버전으로 2곡씩 총 4곡 담깁니다.
'씰룩' OST 앨범은 다음 달 4일 오후 6시에 멜론, 지니뮤직, 플로(FLO), VIBE, 벅스, 유튜브뮤직,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국내 음원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다
밀리언볼트 관계자는 "이번 '씰룩'과 라이즈의 OST 협업은 씰룩IP의 무궁무진한 사업성의 또 다른 시작이다"라며 "연령과 세대 제한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씰룩 IP 콘텐츠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살려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 등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동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