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술집 종사자와 연루됐다는 주장까지 나와 연이어 충격이 일고 있다. 사진=DB |
수차례 통화하며 이선균 협박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술집 종사자와 연루됐다는 주장까지 나와 연이어 충격이 일고 있다.
23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선균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선균 등 3명은 올 초부터 최근까지 서울 강남 유흥업소 등에서 대마 등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경찰은 이선균이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선균은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다”라며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언급해 앞으로의 대응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 이선균이 드라마에서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 사진=DB |
‘노 웨이 아웃’ 측은 “지난주 이선균 측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직후 상황이 정리되기까지 상당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어 불가피하게 하차의 뜻을 내비쳤다”라고 알렸다.
이어 “제작사는 매니지먼트와 합의하에 배우의 입장을 수용하였다”라고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인해 이선균은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과연 이선균은 마약 혐의를 인정할 것인지, 아니면 또 다른 국면을 맞이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