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스트레이 키즈, 가수 강다니엘, 트로트 가수 김호중, 신인그룹 판타지보이즈가 K탑스타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판타지보이즈 투표율, 의심하게 하는 숫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가수 강다니엘, 트로트 가수 김호중, 신인그룹 판타지보이즈가 K탑스타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스트레이 키즈, 강다니엘, 김호중, 판타지보이즈가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인기투표에서 제4회 1주 차 1위를 차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수 많은 아티스트들 속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보였다.
이어 블랙핑크가 2위, 에이티즈가 3위, 뉴진스가 4위, (여자)아이들이 5위 안에 랭크됐다. 이후 방탄소년단, 있지, 슈퍼주니어, 하이라이트, 틴탑이 그 뒤를 쫓아가고 있다.
↑ 가수 강다니엘이 K탑스타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강다니엘은 현재 Mnet ‘스우파2’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2위는 아이유, 3위는 윤하, 4위는 블랙핑크 지수, 5위는 이무진이 뽑혔다.
이후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리사, 방탄소년단 진, 박창근이 차례로 대중들의 선택을 받으며 10위권에 안착했다.
특히 블랙핑크는 전원이 또다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 트로트 최애 스타는 1위는 김호중이 차지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독보적으로 1위를 수성했던 김호중은 꾸준한 팬덤의 지지 속 지난주에 이어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수성했다.
새롭게 떠오르는 스타 2위에 강혜연이 이름을 올렸다.
3위는 황영웅, 4위는 안성훈, 5위는 송가인 순이었다. 뒤를 이어 이찬원, 임영웅, 장윤정, 영탁, 홍진영이 랭크됐다.
↑ 최애 스타는 그룹 판타지보이즈가 말도 안 되는 투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
이어 2위에 제로베이스원, 3위에 보이넥스트도어, 4위에 티아이오티, 5위 키스오브라이프순이었다. 이후 미미로즈, 루네이트, 싸이커스, 원팀이 10위권에 등록됐다.
한편 K탑스타 인기투표는 10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K탑스타
투표는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투표하면 된다.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가수에게는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각 광역시, 도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 축하 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