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레리나’ 1위 사진=넷플릭스 |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 차지
‘발레리나’가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스타일리쉬하고 힙한 감성과 한 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액션 연출로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발레리나’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 분)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 분)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 분)을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이다.
18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발레리나’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 기록, 대한민국을 포함한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대만 등 등 89 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2주차에도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했다.
뿐만 아니라, 공개 이후 대한민국 TOP 10 영화 1위를 2주째 굳건히 지키고 있는 ‘발레리나’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파격적인 액션과 세련된 OST, 독특한 아트 프로덕션이 전하는 힙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열광케하고 있다.
전 세계 평단과 시청자들의 ‘발레리나’를 향한 호평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국내외 매체들은 ‘발레리나’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파
‘발레리나’는 스타일리쉬한 액션, 힙하고 트렌디한 OST, 눈길을 사로잡는 회화 같은 미술 프로덕션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이남경 MB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