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앤엠엔터에서 ‘초고음 가수’ 김명기의 새 앨범 ‘댄싱 인 더 락’을 발표한다. 사진= J&M Entertainment |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이혁, 장성은, 조춘, 한태일 등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숏채널’의 웹드라마 ‘조가네’의 OST이자 활밴드 김명기의 새 싱글앨범 ‘Dancing In The Rock’을 공개한다.
‘댄싱 인 더 락’은 홍대에서 음악하는 두 부류의 음악인의 모습을 해학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락음악을 하는 긴머리. 힙합을 하는 짧은 머리 음악인의 일상을 표현한 곡이기도 하지만모든 인간 군상들이 활기차게 일상을 살면서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았으면 하는 희망의 노래이기도 하며, 사운드와 음악의 컨셉은 간결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AC/DC 스타일의 록 앨범이다.
↑ ‘초고음 가수’ 김명기의 새 앨범 ‘댄싱 인 더 락’이 공개된다. 사진= J&M Entertainment |
또한 김명기는 록가수 이전에 가수를 가르치는 보컬트레이너 1세대로 가수 거미, 이수, 옥주현, 휘성, 더넛츠, 손가인, 이혁, 김영지, 블락비 태일 등등 대한민국의 가수들 중 가창력으로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김명기의 제자들로 포진되어 있어 김명기의 실력 또한 가히 국가대표 급 보컬 선생님이라 말할 수 있다.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지호는 “김명기가 현재도 유튜브 채널 보컬강의, 클리닉, 세미나, 구독자공연 등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고 가
한편 김명기의 새앨범 ‘댄싱 인 더 락’은 오는 18일부터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