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에이티즈, 김호중, 강다니엘, 판타지 보이즈가 ‘K탑스타’ 제3회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김호중, 1위 자리는 놓칠 수 없다
가수 에이티즈, 김호중, 강다니엘, 판타지 보이즈가 ‘K탑스타’ 제3회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엑소, 김호중, 강다니엘, 미미로즈가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 지난달 9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4주간 진행된 인기투표에서 영광의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 김호중이 또 한 번 트로트 최애 스타에 등극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에이티즈는 지난 5월 개최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재팬(‘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ANCHOR IN JAPAN)’을 통해 도쿄와 고베 공연 4회차 전석 매진을 이뤄내며 완벽한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이 기세를 이어받아 이들은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본 쿄세라 돔에서 진행되는 ‘덩크 쇼케이스 인 쿄세라 돔 오사카(D.U.N.K. Showcase in KYOCERA DOME OSAKA)’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후 근소한 차이로 스트레이 키즈가 2위, 블랙핑크가 3위로 그 뒤에 랭크됐다.
김호중이 또 한 번 트로트 최애 스타에 등극했다. 김호중은 53%라는 선택을 받으며 적수 없음을 인증했다. 김호중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해당 영화는 오는 18일 개봉된다.
이어 2위에는 강혜연, 3위는 황영웅이 팬들의 사랑을 연이어 받았다.
↑ 솔로가수 부문에는 가수 강다니엘이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강다니엘은 78%의 압도적인 득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이무진, 3위는 윤하가 차례로 대중들의 선택을 받으며 뒤를 이었다.
현재 강다니엘은 Mnet ‘스우파’2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 New 스타 최애 스타에 판타지 보이즈가 1위로 이름을 올렸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
한편 K탑스타 투표는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선사하면 된다.
이후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스타에게는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각 광역시, 도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 축하 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