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원하모니가 미국 ‘징글볼 투어’에 오른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그룹 피원하모니가 미국 ‘징글볼 투어’에 오른다.
미국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 라인업 (2023 iHeartRadio Jingle Ball Tour Lineup, 이하 징글볼 투어)’을 발표하고, 피원하모니의 참여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월 28일댈러스, 12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징글볼 투어’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징글볼 투어’는 아이하트라디오에서 매년 개최하는 연말 최대 콘서트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지난 2000년부터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두아 리파,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할시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왔다.
또한 K팝 아이돌 그룹 중에서는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바 있고, 이를 이어 올해 ‘징글볼 투어’에는 피원하모니가 참여해 K팝의 위상을 널리 알린다.
올해 공개된 라인업에는 피원하모니를 비롯해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올리비아 로드리고, 나일 호란, 사브리나 카펜터, 시저, 원리퍼블릭, 니키 미나즈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예고했다. 피원하모니는 2개 도시의 공연에 참여해 특출난 라이브 실력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피원하모니는 차세대 글로벌 월드 스타다운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첫 글로벌 투어에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고, 핑크스웨츠(Pink Sweat$),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남다른 성장세를 입증해왔다. 지난 6월 미니 6집 컴백으로 데뷔 후 처음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5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