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롬 싱글 사진=스탠다드프렌즈 |
팬 참여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스탠다드프렌즈 소속 아티스트 슬롬이 오늘(22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
슬롬의 새 싱글 ‘F.A.F.F’는 가족, 친구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며, 앨범명 ‘F.A.F.F’는 ‘FAMILY ARE FRIENDS FOREVER’, ‘FRIENDS ARE FAMILY FOREVER’의 약자로 ‘가족은 영원한 친구’, ‘친구는 영원한 가족’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총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모두 연주곡으로 슬롬과 연주자들이 오랫동안 함께한 시간만큼 높은 퀄리티의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밴드마스터 PJNOTREBLE를 필두로 기타리스트 김승현, 키보디스트 jun p, 드러머 장원영이 참여했다.
또한, 아트 및 패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 그룹 소프트 오피스에서 비주얼 디렉팅을 담당하고, 아트워크의 경우 국내 현대미술 작가 노상호 작가가 작업했다.
이와 함께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의 경우 지난달 진행한 ‘어린 시절 사진, 영상 모집 캠페인’에 600여 명의 팬분들의 참여로 뮤직비디오가 제작되었으며, 팬분들은 슬롬의 앨범에 직접 참여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아울러 이번 뮤직비디오는 슬롬의 ‘아니라고 (Feat. Zion.T)’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김나연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23일 홍대 인근에 위치한 디저트 샵 ‘도르륵’에서 오프라인 팝업과 발매기념 MD도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슬롬은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한편 프로듀서 슬롬의 새 싱글 ‘F.A.F.F’는 오늘(22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