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우새’ 임영웅 사진=MK스포츠 제공 |
감성 보컬로 고품격 무대까지
가수 임영웅이 ‘미우새’에서 센스있는 입담과 설렘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임영웅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임영웅은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로 모두를 설레게 했고,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도 끌었다.
환한 미소와 함께 반가운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근황 토크 및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공연을 앞둔 전날 소고기를 먹는다는 공연 전 루틴 공개부터 ‘보라빛 엽서’와 ‘이젠 나만 믿어요’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고품격 감성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센스 있는 입담과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 임영웅은 “친근하게 다가가는 멘트를 좋아하시더라”라며 ‘심쿵 반존대’로 설렘 지수를 자극하는 가하면, 매력 포인트인 도톰한 입술에 대한 생각, 강아지 관련 영상을 자주 보는 사연 등도 전했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는 KSPO DOME에서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이며,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고,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펼쳐진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