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SNL 코리아’ 시즌 4 김히어라 출연확정 사진=MK스포츠 제공 |
‘SNL 코리아’ 시즌 4에 ‘열일’ 활약 중인 배우 김히어라가 출연을 확정했다.
4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 측은 “9월 9일 9회 호스트로 김히어라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 4는 시즌 막바지에 들어가며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임을 압도적인 화제성으로 입증하고 있다. 매주 과감하게 망가지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어나더 클라스 호스트와 회를 거듭할수록 올라가는 텐션과 도파민을 폭발 시키는 크루들의 연기로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SNL 코리아’는 MZ 세대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매주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SNL 코리아’ 시즌 4는 각종 온라인과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서 밈과 패러디를 양산해 공감과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13년차 뮤지컬 배우이기도 한 그는 최근 뮤지컬 ‘프리다’에 출연,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한계 없는 변신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폭발 시키고 있는 명실상부 만능 엔터테이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김히어라의 출연 소식은 ‘SNL 코리아’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세들의 필수 코스임을 확실히 증명하고 있다.
이미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입증한 김히어라가 정통 코미디 쇼에서는 어떤 ‘업그레이드’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강렬한 페이스와 반전똘기 매력으로 ‘SNL 코리아’에서 역대급 캐릭터를 갱신할 김히어라의 화끈한 변신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와 관련해 김히어라는 “제 안엔 아직도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이 너무 많다. 그 많은 것들을 ‘SNL 코리아’에 쏟아내고 가겠다. 최고의 크루들과 무대에서 제대로 놀아보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 |
↑ ‘더 글로리’ ‘경이로운 소문2’ 김히어라 사진=MK스포츠 제공 |
극 중 김히어라는 마약에 중독된 목사 아버지를 둔 학폭 가해자 이사라 역을 맡았다. 그는 ‘동은(송혜교 분) 5적’이라고 불리며 임지연, 박성훈, 차주영, 김건우와 학폭 가해자로 분해 분노를 유발하는 활약을 펼쳤다. 또한 몽환적인 분위기는 물론 광기와 허당기를 오가는 활약, 얄미우면서도 어딘가 빈틈이 보이고 인간적인 면모 등 이사라 캐릭터를 다채롭게 표현했다. 특히 차주영과는 묘한 갈등을 반복하면서 그 안에서 또 다른 재미와 오싹한 케미를 선사했다.
‘더 글로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히어라는 또 다시 한계없는 변신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소문2’)에서는 악귀로 변해 이전에 보여주던 빌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비주얼 변신도 눈길을 끌었다. 숏컷에 탈색머리로 변신, 걸크러시 넘치면서도 카리스마 가득한 비주얼로 변신했다. 이에 그는 재미로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