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원 웹예능 채씨표류기 론칭, 사진=DB |
만능캐 형원, ‘혼자서도 잘한다’ 입증
몬스타엑스 형원이 단독 웹예능으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원은 유튜브 채널 ‘채씨표류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9월 1일 첫 에피소드 공개에 앞서 베일에 싸인 ‘채씨표류기’는 SNS를 통해 의문의 사진과 함께 유튜브 채널 계정 오픈 소식을 알렸다.
↑ 형원 웹예능 채씨표류기 론칭,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또한 인간관계와 관련된 토크에서는 진심 어린 조언으로 선배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은 형원의 매력을 재발견했다는 평을 받으며 공개와 동시에 연일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현재 영상은 1,776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형원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재밌는 콘텐츠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콘텐츠가 공개되는 날까지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형원 웹예능 채씨표류기 론칭, 사진=MK스포츠 제공 |
뿐만 아니라 그룹 활동은 물론 프로듀싱으로 영역을 확장한 형원은 몬스타엑스 앨범 수록곡 프로듀싱, 외부 아티스트 앨범 프로듀싱으로 무궁무진한 음악적 색깔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셔누X형원으로 유닛을 결성하며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이와 함께 수준급 디제잉 실력으로 갖춘 형원은 DJ H.ONE으로도 활동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밖에 형원은 연기, 라디오 DJ, 음악방송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