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민아♥김우빈 사진=DB |
신민아♥김우빈부터 이동휘♥정호연까지 연예계 장수 커플은?
9년째 열애 중인 배우 신민아, 김우빈이 결혼식에 동반참석한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연예계 장수 커플들에 대한 관심이 재차 집중됐다.
신민아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진심으로 축하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 떨려서 어떻게 했는지 기억도 안나네”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에는 스태프들의 결혼식에서 축사 중인 신민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 하객 원피스를 입은 신민아는 우아하면서도 차분한 모습으로 축사를 읊으며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하며 9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앞서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동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다만 서로 상대역은 아니었기에 함께 붙는 장면이 없기는 했지만, 배우들의 단체샷 등에서 나란히 앉아 있는 등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온라인상에 두 사람이 발리로 함께 여행을 떠난 모습과 영화 ‘라방’ 시사회에 참여하며 극장 데이트를 하게 된 사실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나란히 기부를 하는 등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훈훈하고 조용히 열애를 이어가는 연예계 대표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정경호♥수영 사진=DB |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은 물론, 사진 속 서로의 모습이 비치는 모습 등으로 달달한 순간을 자랑했다. 더불어 최근에는 런던 데이트 목격담이 등장하기도 했으며, 인터뷰 등을 통해서도 간접적으로 혹은 직접적으로 서로를 언급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정경호와 수영은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의 영상 통화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정경호는 저녁 노을을 보며 연인인 수영을 떠올리며 사진을 찍었다. 그 순간 수영에게서 영상 통화가 걸려왔고, 정경호는 애교와 함께 수영에게 노을을 영상으로 보여주면서 김대명을 소개해주는 등 숨김없이 당당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 이동휘♥정호연 사진=DB |
조용하지만 굳건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두사람은 반려묘 등을 통한 럽스타그램은 물론, 시밀러룩을 선보이는 등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더불어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지난해 수상자인 정호연이 시상자로 등장, 구교환과 시상을 하던 중 말실수를 했고, 그 순간 이동휘가 화면에 환한 미소를 지은 채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