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TAN(티에이엔)이 컴백 첫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사진=생각엔터 |
쉼없이 달린 TAN, 이제는 해외 팬 만난다
그룹 TAN(티에이엔)이 컴백 첫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TAN은 지난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로 컴백, ‘4세대 대표 짐승돌’의 귀환을 알렸다.
TAN은 컴백에 앞서 세 번째 미니앨범 ‘TAN MADE [ I ]’의 타이틀곡 ‘HEARTBEAT’(하트비트)를 KBS2 ‘뮤직뱅크’를 통해서 선공개, 무대를 통해 신곡을 선보였다. TAN이 선공개한 ‘HEARTBEAT’ 무대는 일곱 멤버의 자신감이 느껴지는 동시에 ‘짐승돌’이란 수식어를 더욱 굳히게 만들어줬다.
“내 심장도 같이 뛰었다”, “노래 사운드 미쳤네”, “노래도 춤선도 잘해” 등 선공개부터 팬심을 단단히 잡은 TAN은 11일 ‘TAN MADE [ I ]’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멤버들의 음악성은 물론, 퍼포먼스를 또 한 번 과시했다.
TAN의 자신만만한 컴백 행보에 타이틀곡 ‘HEARTBEAT’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는 등 급상승을 이뤄냈다.
또한 뮤직비디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컴백 첫주 활동을 성료한 TAN은 여러 콘텐츠는 물론, 일본과 필리핀을 찾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