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스포츠 온열 크림의 새로운 역사를 기록한 ‘리커버리 크림’의 제조, 유통 기업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가수 장민호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
파워풀엑스의 대표 상품이자 베스트셀러 리커버리 크림은 멘톨 성분 특유의 파스 향이 전혀 없는 레몬 라벤더향의 스포츠 온열크림으로, 바닐릴부틸에터 성분의 발열 효과가 운동 전 부스팅과 운동 후 빠른 회복을 돕는다. 또한 관절과 연골의 통증을 완화하는 식이유황,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다.
리커버리 크림은 지난 2016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 입점한 이후, 탁월한 제품력과 체험 마케팅으로 ‘박찬호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파워풀엑스는 창립 3년 만인 2017년, 단일제품 누적 매출 300억원을 돌파하며 코넥스 증권거래소에 상장, 2017년부터 2018년에 걸쳐 벤처캐피털 기관투자 75억원을 유치하며 성공 신화를 이어왔다.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국민 스포츠크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파워풀엑스 리커버리 크림은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장민호 크림’을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워풀엑스를 선보인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는 “대중적인 인기 스타로 활약하는 장민호와 파워풀엑스가 함께 해서 기쁘다”라며 “‘장민호 크림’과 함께 파워풀엑스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좋은 기회가 생겨 의미가 깊다”라고 전했다.
파워풀엑스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가수 장민호는 에너지 넘치고 밝은 모습으로 대중
한편 파워풀엑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트로트 팬층으로의 고객 저변 확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장민호 크림’으로 알려질 리커버리 크림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인 피봇팅을 추진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