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싱어송라이터 MODN(모든)이 신곡 ‘2 hands’를 발매했다. 사진=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
모든은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2 hands’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모든의 신곡 ‘2 hands’는 확신에 찬 사랑을 담은 노래로 마치 우주 공간이나 물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의도하며 쓴 곡이다.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사랑에 대한 상상과 허우적대면서도 그 안에서 자유로이 헤엄치는 순간들을 빗대어 표현하고자 하면서 청춘과 에너지, 그리고 사랑을 통해 얻는 긍정적인 마음을 함께 담고자 했다.
특히 모든은 이번 신곡 ‘2 hands’의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 및 프로듀싱까지 직접 작업할 정도로 확고한 음악성을 드러냈었다.
이에 데뷔 전부터 괴물 신예, 천재 뮤지션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2 Hands’는 넓은 스팩트럼으로 다채로운 색깔을 선보일 싱어송라이터 모든을 대표할 수 있는 사운드로 구성되었으며, 바닷속 깊은 곳에 잠긴 주인공을 사랑하는 상대가 수면 위
‘MODN(모든)’은 올해 초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루미너스 뮤직’에 선정되어 이번 싱글 ‘2 hands’ 발매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