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스오브라이프 500만뷰 사진=S2엔터테인먼트 |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미니 앨범 ‘KISS OF LIFE’의 타이틀곡 ‘쉿 (Shhh)’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이틀 만에 조회수 500만 뷰를 달성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앨범 발매 전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로 공개했던 멤버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의 뮤직비디오는 230만 뷰, 팀의 서정적 매력을 담아낸 수록곡 ‘안녕, 네버랜드’의 뮤직비디오가 54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해왔다.
이에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타이틀곡을 통해 기성 아이돌 못지않은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며 ‘괴물 신인’의 출격을 제대로 알렸다.
타이틀곡 ‘쉿 (Shhh)’의 뮤직비디오는 스토리와 퍼포먼스를 분리해 보여주는 기존 뮤직비디오에 없던 신선한 구성과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멤버들은 하나로 뭉치며 진정한 자유와 진짜 자신을 찾게 됐고 혼자 무대에 올라 실패를 겪었던 나띠와 함께 오디션 무대에 올라가는 스토리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해방감과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엔딩 크레디트와 함께 공개된 ‘쉿 (Shhh)’의 퍼포먼스는
데뷔하자마자 호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데뷔 앨범을 통해 5세대 아이돌의 선두주자로 거듭날 수 있을지 많은 K-POP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