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장우 조혜원 열애, 배우 이장우과 조혜원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사진=DB,. 에스더블유엠피 |
22일 이장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MBN스타에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혜원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 역시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예쁜 사랑을 따뜻한 응원과 격려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장우는 현재 tvN ‘장사천재 백사장’,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 중이다.
조혜원은 지난 2016년 영화 ‘혼숨’으로 연예계에 얼굴을 내비쳤다. 이후 tvN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넷플릭스 ‘퀸메이커’ 등에 출연했다.
▶조혜원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
조혜원 배우의 열애설 관련해서 말씀드립니다.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예쁜 사랑을 따뜻한 응원과 격려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