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아이들 소연이 월드투어 콘서트 서울에서 맨발로 솔로무대를 선보인 후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17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콘서트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IN SEOUL’이 열렸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히트곡부터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고, 팬들은 큰 소리로 화답했다.
이후 솔로무대가 펼쳐졌다. 빨간 조명이 비추고 소연이 등장했다.
소연은 하얀 의상에 야광으로 손바닥을 찍고, 맨발까지 불사하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Psycho’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후 소연은 신발을 신고 등장했고 “제 키를 찾았다”라며 농담도 잊지 않았다.
이어 무대에 오른 미연, 민니가 발 상태에 대해 묻자 “발 괜찮다. 패디도 야광으로 했다”라고 답했다.
또한 “패디를 보지 못했을 텐데 언제 보여줄 기회가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솔로곡에 있는 곡인데 콘서트에서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콘서트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IN SEOUL’이 오늘(17일)과 오는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앞서 서울 공연은 일반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타이페이, 방콕, 홍콩, 샌프란시스코, LA, 달라스, 뉴욕, 애틀랜타, 시카고, 런던, 암스테르담, 파리, 브뤼셀, 베를린, 도쿄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전 세계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41위로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지난 5월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주간 차트, ‘톱 백’(Top 100)에서 1위를 거머쥐며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했다.
[잠실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