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루네이트 지은호가 데뷔 소감과 함께 음원이 나오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판타지오 |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루네이트(LUN8) 1st 미니앨범 ‘CONTINU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준우는 “앨범이 나온다는 소식이 굉장히 설레고 믿기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지은호는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음원이 공개된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 달라”고 전했다.
타쿠마는 “믿기지 않는다. 열심히 루네이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표했고, 이안은 “정말 행복하다. 이 행복한 마음을 잘 표현하겠다”라고 언급했다.
끝으로 카엘은 “꿈을 꾸던 일이 현실로 다가와 기쁘다”라고 털어놨고, 은섭은 “쉬지 않고 데뷔라는 목표만 보고 달려왔다.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루네이트는 (주)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우월한 비주얼과 피지컬에 끼와 재능까지 겸비한 하이클래스 그룹으로 일찍이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루네이트(
‘CONTINUE?’는 게임에서 ‘CONTINUE’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하듯이 루네이트 역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않겠다는 도전과 성장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