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유 활동중단 심경고백 사진=DB |
온유는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름이아니고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게 맞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요점은요!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고르기 하는시간이라고 생각 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짚었다.
그는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도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라며 “다만 지키고 싶은 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다”라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부분 한부분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다”라고 약속했다.
사진 속에는 샤이니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케이크가 담겨 있다.
한편 오늘(9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온유가 컴백을 앞두고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 키, 민호, 태민 3인으로 컴백과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 이하 온유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온유입니다!
다름이아니고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게 맞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점은요!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다만 지키고 싶은 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습니다.
아무쪼록 행복하구 건강하시고요!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부분 한부분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