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브브걸(BB GIRLS)이 4색 매력으로 중무장해 돌아온다. 사진=브브걸 각 SNS 채널 |
브브걸(민영?유정?은지?유나)은 최근 SNS 채널을 통해 ‘제29회 드림콘서트 ? 부산’(이하 ‘드림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무대 위 청량함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림콘서트’에서 서머퀸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브브걸은 SNS를 통해 무대 밖 잔망미 넘치는 모습부터 순백의 비주얼까지 자랑했다.
건강한 섹시미를 드러낸 민영을 시작으로 유정은 장난스러운 포즈와 함께 귀여운 매력을, 은지와 유나는 각각 청순하면서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며 미소를 자아냈다.
4인 4색 비주얼로 컴백을 향한 열기를 더욱 끌어올린 브브걸은 앞서 워너뮤직코리아와 완전체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SNS 등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바, 특히 그중 멤버 은지는 화보에서 싱그러운 봄 무드와 퇴폐미를 뽐내며 눈도장 찍
이런 가운데, 브브걸은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 리그’에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보여줬던 브브걸이기에 이번 ‘강심장 리그’에서의 활약 역시 기대된다.
한편 오랜만에 완전체로 예능 출연을 앞둔 브브걸은 올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