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세욱 ‘드림콘서트 트롯 2023’ 사진=SBS미디어넷 |
박세욱은 지난 28일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개최된 ‘드림콘서트 트롯 2023’에서는 박세욱이 등장해 나훈아의 ‘무시로’ 무대를 꾸몄다.
제2회 ‘드림콘서트 트롯’에서는 박세욱을 포함하여 가요계 레전드인 김호중부터 진성, 김용임, 송가인, 영탁, 최백호, 한혜진, 정동원, 김희재, 박서진 등을 포함하여 무려 52팀의 정상급 가수들이 트롯을 사랑하는 많은 트롯 팬들과 함께 무대를 장식하면서 트로트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렸다.
이날 박세욱은 올블랙 스타일이 돋보이는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무시로’를 열창하였으며, 심금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무대를 단숨에 휘어잡았다.
특히 박세욱의 절절함을 한층 끌어올리는 내공 깊은 트롯 보이스가 무대를 보는 이들에게 눈물샘을 자극하는 분위기를 선사했다.
더불어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고 K-트롯 감성 넘치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트로트 연합 공연으로, 트로트 연합 공연으로는 최대 규모인 만큼 ‘드림콘서트’의 열기를 이어 받아 트로트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경험을 선물했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희소식으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을 통해 무료로 ‘드림콘서트 트롯’ 생중계를 진행하면서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한결 덜
박세욱은 ‘보이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최근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다시 한번 도전하면서 트로트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전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박세욱은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왕성한 소통에 나설것을 예고,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