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 엑시트(exit) 메인보컬 손효규가 신곡을 발매한다. 사진=MOT |
손효규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y Song’(마이 송)을 공개, 가요계에 온기를 불어넣는다.
새 싱글 ‘My Song’은 현실에 대한 고민으로 잠 못 이루는 모든 이들의 씁쓸한 밤을 위로하는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팝 발라드 장르의 노래다.
특히 ‘My Song’에는 아티스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진솔한 가사가 담겼으며, 손효규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손효규의 변함없이 노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노랫말은 현실에 지쳐있는 이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완성돼 짙은 여운을 안긴다.
손효규의 따뜻한 위로를 들어볼 수 있는 새 싱글 ‘My Song’은 김호중, 에일리, 백지영, 이우, 워너원 등 많은 가수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엠오티)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그리고 길구봉구의 ‘이별’을 작업한 작곡가 정찬희가 참여했다.
신곡을 들고 돌아온 손효규는 앞서 버
이후 유명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에서 활동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꾸준히 커리어를 쌓아온 바 있다.
한편 손효규의 새 싱글 ‘My Song’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