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톱 아이돌 그룹들이 트렌드지(TRENDZ)의 ‘NEW DAYZ’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트렌드지 공식 틱톡(Tik Tok) 채널 캡처 |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지난달 15일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로 컴백한 가운데, 최근 핫 아이돌 그룹들이 ‘NEW DAYZ’ 챌린지에 동참하며 ‘트렌드지 열풍’을 잇고 있다.
‘NEW DAYZ’ 챌린지에는 EXO 카이를 비롯해 아이콘 바비, 카라 니콜, AB6IX 대휘, 우주소녀 다영, 엔믹스, 크래비티, 킹덤, 픽시, 저스트절크 등이 함께했다. 트렌드지는 선배 그룹들과 빛나는 케미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챌린지는 대중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NEW DAYZ’ 후렴구 안무로 구성됐다.
트렌드지는 챌린지에 참여한 아티스트들과 각양각색의 연출은 물론, 전 세계를 대표하는 댄스 크루 저스크절크와도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틱톡(Tik Tok) 내에서 글로벌 팬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NEW DAYZ’ 챌린지 열풍이 전 세계에 불어 닥친 가운데 트렌드지의 해시태그 ‘#TRENDZ
뿐만 아니라 트렌드지는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통해 커리어 하이 달성은 물론,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등 거침없는 상승세로 K-POP을 이끄는 주역 떠올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