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지 퍼포먼스 영상 공개 사진=트렌드지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NEW DAYZ’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먼저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경쾌한 움직임 속 멤버들의 유려한 춤선들은 트렌드지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하고 있다.
트렌드지가 기존에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고난도 안무들로 글로벌 팬덤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면, ‘NEW DAYZ’ 퍼포먼스에서는 이와는 또 다른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확장된 퍼포먼스 스펙트럼을 뿜어냈다.
이에 “정말 놀라운 댄서들이다”, “내가 트렌드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무도 모를 것”, “이런 무드도 너무 잘 어울린다. 성장속도 미쳤다” 등 국내외를 막론하고 수많은 팬덤들의
이처럼 성장한 퍼포먼스 실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낸 트렌드지는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통해 선주문량으로 이미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가운데, 16일 기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음반 차트(일간)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