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인도우(INDOW)가 신곡을 발표한다. 사진=(주)일공이팔 |
13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인도우의 신곡 ‘이러지도 저러지도’는 이별 후 헤어진 이를 떠올리며 느끼는 추억과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다.
일상적이면서도 공감을 담은 가사와 인도우의 매력적인 보이스, 피처링 아티스트 무빈(Movin‘)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서정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인도우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무빈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더해진 ’이러지도 저러지도‘는 인도우와 무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뽐냈다.
여기에 김태균(테이크원), 블리처스, 빅마블, 김영근 등 국내 유명 뮤지션은 물론 인도우의 앨범 작업에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는 프로듀서 BARD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처링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무빈(Movin’)은 지난 2017년 작사가로 먼저 데뷔해 정진우의 ’소음‘, ’문제‘ 등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고 이후 작사, 작곡 활동 및 피처링 활동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
지난해 9월에는 데뷔 EP 앨범 ’WANDER‘를 발매, 독특한 음악 세계와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인도우는 독보적 감성과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지닌 래퍼로 지난해 7월부터 매달 앨범을 발매, 일상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랩으로 표현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