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가수 샘 스미스의 닮은 꼴로 화제가 되고 있는 황제성이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샘 스미스 분장에 다시 한번 도전했다. 사진=sbs |
최근 샘 스미스의 ‘언홀리(Unholy)’ 뮤직비디오를 커버해서 2천만 누적조회수를 기록한 개그맨 황제성.
이 영상을 본 샘 스미스가 황제성에게 감사 메시지를 보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 영상 메시지가 SBS 라디오 ‘황제파워’를 통해 공개됐다.
샘 스미스는 황제성을 “제성 디제이, 킹 스미스”라고 부르며 자신의 노래가 한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대해 황제성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간 황제성은 ‘황제파워’에서 흑토끼, 어노잉 오렌지, 크리스마스 트리, 모나리자, 프레디 머큐리. 스폰지밥 등으로 분장을 시도, 보는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이번 샘 스미스 분장으로 또 한 번 <황제파워> 애청자들에게 분장쇼의 즐거움을 한껏 선사했다.
황제성은 앞으로도 샘 스미스의 노래들을 커버해 보겠다고, 샘 스미스 부캐 캐릭터에 ‘킹스미스’라는 이름도 지었다며 의지를 다졌다.
보는 라디
한편 샘 스미스는 지난 1월 27일 ’언홀리(Unholy)‘가 포함된 정규 4집 앨범 ’글로리아(Gloria)‘를 발표하고 세계적인 인기몰이 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