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하아’ 컴필레이션 디지털 앨범 사진=오네스타컴퍼니 |
OST 제작사 오네스타컴퍼니 측에 따르면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니 TV, ENA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이하 ‘아하아’)의 OST 전체 트랙을 담은 컴필레이션 디지털 앨범이 공개된다.
‘아하아’는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를 담은 작품이다.
매회 공감 가득한 따뜻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12월 27일 공개된 12화에서 여름과 대범이 해변을 거닐며 손을 마주 잡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여름의 행복한 결말을 예고하며 종영했다.
지난 11월부터 12월 27일까지 총 12곡의 완성도 높은 OST를 공개하며 화제가 된 ‘아하아’ 컴필레이션 디지털 앨범에는 ‘이상한 하루’, ‘여름밤’, ‘느린 여름의 노래’, ‘ZERO MOMENT’, ‘난 기다릴게요’, ‘We Swim in Dreams’, ‘Me, the Protagonist’, ‘연인’, ‘너에게 간다’, ‘Color’, ‘그립다’, ‘I See You Like I See the Sun’까지 총 12곡이 수록된다.
특히 ‘아하아’ OST는 공개할 때마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노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여름의 힘든 하루를 위로하며 부른 트와이스 지효 ‘이상한 하루’는 글로벌 국가들의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온전히 자신만의 속도로 걷는 여름을 응원하는 프롬의 ‘느린 여름의 노래’, 애틋하고 따뜻한 감성을 표현한 더보이즈(THE BOYZ) 제이콥, 현재, 큐의 ‘여름밤’, 안곡 마을에서 일어나는 강렬한 사건들을 담은 ENHYPEN(엔하이픈) 희승, 제이, 제이크의 ‘ZERO MOMENT’, 여름과 대범의 본격
한편 오는 16일에는 예판, 31일에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피지컬 앨범 팔매가 예정되어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