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DREAM이 강렬한 무대로 ‘SMTOWN LIVE 2023’ 꾸몄다. 사진=천정환 MK스포츠 기자 |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가 1일 오후 개최됐다.
이날 공연은 지난 12월 26일 발매된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의 더블 타이틀 곡이자 지속가능한 연대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송 ‘The Cure’(더 큐어)의 뮤직비디오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후 멤버별로 개성이 묻어나는 옷을 입고 등장한 NCT DREAM은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Beatbox’를 선보였다.
‘Beatbox’는 비트박스 소스를 활용한 올드스쿨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NCT DREAM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희망차고 긍정적으로 표현했으며, 멤버들의 합과 쿨한 매력이 느껴진다.
특히 NCT DREAM은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겸비해 눈길을 모았다.
이후 정규 1집 타이틀 곡 ‘맛’을 불렀다. 타이틀곡 ‘맛’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곡이다.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들은 이전 무대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멤버들은 오차없는 칼군무에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뽐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날 ‘SMTOWN LIVE 2023’에서 1월 16일 첫 미니 앨범
더불어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는 2023년 1월 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유튜브 및 Beyond LIVE, 일본 KNTV 등을 통해 전 세계 온라인 중계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