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창정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가 부산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 됐다. 사진=제이지스타 |
임창정은 지난달 31일 부산 벡스코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부산 공연을 개최한 가운데,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속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부산 공연은 2022년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의 마지막 공연인 만큼, 공연 전부터 수많은 관객들이 몰리면서 지금까지 약 6개월 동안 걸어온 여정의 마지막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임창정 또한 오프닝부터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그때 또 다시’, ‘슬픈 혼잣말’, ‘나의 연인’, ‘소주 한 잔’, ‘또 다시 사랑’, ‘날 닮은 너’ 등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명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내가 저지른 사랑’ 등 비교적 최근에 발매해 큰 사랑을 받은 히트곡은 물론 물론 ‘이미 나에게로’, ‘나란놈이란’, ‘Love Affair’ 등 곡들까지 연달아 선보이면서 왜 임창정의 전국투어가 그토록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는지 증명해냈다.
특히 임창정의 공연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약 2시간에 걸쳐 명곡 메들리로 관객들의 귀를 호강시켰다면, 마지막에는 댄스곡을 연달아 선보이면서 부산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여기에 임창정 특유의 입담과 더불어 관객들과 소통하는 코너까지 오감이 만족되는 공연을 완성해냈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는 전주를 시작으로 안양, 일산, 대구, 대전, 창원, 제주, 수원, 인천, 울산, 광주, 청주, 강릉, 서울, 마지막 부산까지 15개 지역에서 마무리됐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연 브랜드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2023년에는 어떤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