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현우가 소속사 식구들의 특급 응원에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사진=우쥬록스 |
소속사 우쥬록스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현우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Brand New Christmas’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사진에서 이현우는 촬영장을 배경으로 소속사 대표 이하 엔터테인먼트 부문 임직원들이 그의 새 앨범 발매를 응원하고자 한마음 한뜻으로 보낸 밥차에 고마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현우는 중후함이 돋보이는 슈트 차림에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이날 촬영장 분위기 역시 오랜만에 본업으로 컴백하는 이현우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현우가 발표할 신곡 ‘Brand New Christmas’는 추운 겨울, 마음에 따스한 온기를 선사할 재즈 캐럴이다.
크리스마스를 보냈던 떠나간 옛 연인을 그리워하면서도 이제는 새로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다는 메시지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이현우가 공동 작곡 및 작사에 함께 참여해 더
여기에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베이스 황호규, 드럼 임주찬이 지원사격에 나서 황홀한 재즈 트리오 연주 조합으로 리스너들에게 ‘찐 고막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현우가 발표하는 재즈캐럴 풍의 신곡 ‘Brand New Christmas’는 27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