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세희 전속계약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17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이세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이세희의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선보이지 않은 다채로운 매력과 본인이 가진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서포트 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세희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세희는 지난 2015년 나윤권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 - 하얀 까마귀’, 카카오TV ‘연애혁명’, JTBC ‘라이브온’,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천천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후 KBS2 ‘신사와 아가씨’ 속 밝고 당찬 입주 가정교사 박단단 역으로 주말 안방 극장을 사로잡으며 많은 대중들에게 눈도장과 함께 완벽하게 그녀의 존재감을 알렸다.
최근에는 KBS2 ‘진검승부’ 속 정의감 넘치는 형사부 선임검사 신아라 역을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로 시청자들에 새로운 매력을 자랑했
이처럼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을 추구하며 변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세희가 이후에는 어떤 작품과 활동들로 새로운 도전을 펼칠지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배우 김소연, 김태우, 김윤혜, 도상우, 박정화, 배종옥, 오민석, 유수빈, 이보영, 이상윤, 이청아, 천호진, 최다니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