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N 필리핀 투어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4일부터 첫 번째 필리핀 팬미팅 ‘First Step: To All Nations Manila Fan Meeting’을 진행했다.
이날 TAN은 마닐라부터 세부, 카가얀데오로(CDO) 등 전역에서 총 1만 명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해외 프로모션의 출발지로 필리핀 마닐라를 찾은 TAN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들의 첫 필리핀 팬미팅은 티켓 오픈 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했다.
특히 TAN은 이번 필리핀 팬미팅에서 ‘Beautiful LIE’, ‘Walking on the moon’, ‘Louder’ 등 퍼포먼스를 통해 무대 장인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
절제된 섹시미부터 ‘4세대 대표 짐승돌’ 다운 파워풀함은 물론, TAN은 무대 외에도 팬들과 달콤한 소통을 이어가며 필리핀 내 인기를 굳혔다.
1만 명의 현지 팬들의 환호 속 진행된 팬미팅 외에도 TAN은 필리핀에서 개최된 대형 한류 행사인 ‘Happy Hallyu Day 6’에 참석, 한류를 알리는데 이바지했다.
TAN은 해당 행사에서 시작부터 끝까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 식지 않는 열기와 함께 팬들과 호흡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필리핀 투어 중간중간 SNS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 역시 잊지 않았다.
이 밖에도 TAN은 필리핀 신문 Manila Bulletin의 1면을 장식하는가 하면, 필리핀 유명 방송 프로그램인 ABS-CBN 의 ‘It‘s Showtime’과 PIE CHANNEL의 ‘PIEgalingan’에도 출연, 프로모션을 이어갔다.
또한 TAN은 방송을 통해 무지개 같은 매력을 무한 발산했고, 그 결과 필리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TAN의 이름이 기재되는 등 놀라운 인기를 증명했다.
본격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