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펙스. 사진|C9엔터테인먼트 |
26일 오후 이펙스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퍼피 러브'(Puppy Lov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사랑의 서 챕터 1. '퍼피 러브'는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풀어가는 첫 번째 앨범으로, 소년들이 처음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과정을 세밀하게 다룬다.
타이틀곡 '사랑歌(사랑가)'는 첫사랑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소년의 모습을 춘향전 서사에 빗대어 이야기하며, 시대가 바뀌어도 달라지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서투르지만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묵직한 트랩 비트와 재미나고 밝은 신스가 결합된 캐치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제프는 "첫사랑을 시작하는 소년들을 표현하기 위해 표정을 다양하게 연구했다"고 말했다. 백승은 "풋풋함을 어필하기 위해서 짧은 헤어로 변신했다"고 말했다.
또 금동현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갈색 머리에 브릿지를 넣었다. 드라마 촬영이 모두
이펙스의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퍼피 러브'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앨범은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