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 연출 한태섭 오준혁) 측은 24일 방송에 앞서 ‘테이아’ 전 응원단장 선배로 특별 출연하는 장나라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극중 51기 ‘테이아’ 단장 ‘박정우’ 역의 배인혁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단정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포멀한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고혹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장나라는 주위를 압도하는 커리어우먼 포스로 탄성을 자아낸다. 이어 접견실에서 후배 배인혁, 박보연(이유민 역)과 인터뷰를 하면서 드러낸 환한 웃음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응원단 선후배의 첫 만남에 관심이 절로 모인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선보이는 작품마다 완벽한 연기 변신을 거듭하며 믿보배의 저력을 입증했던 바. 이에 매력 넘치고 포스 가득한 커리어우먼 캐릭터를 맡아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장나라의 활약과 배인혁과의 연기
한편 장나라의 특별 출연은 ‘치얼업’을 집필한 차해원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드라마 ‘VIP’를 통해 차해원 작가와 인연을 맺은 장나라는 특별 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클래스 넘치는 의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장나라가 특별 출연하는 ‘치얼업은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