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13일 세 번째 미니앨범 '트러블슈터(TROUBLESHOOTER)'로 컴백했다. 이후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M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잇달아 출연하며 타이틀곡 '위 프레시(We Fresh)' 무대를 꾸몄다.
케플러는 '위 프레시'가 가진 강렬한 비트에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걸스 히어로로 완벽 변신한 케플러가 선보이는 포인트 안무 '케너지 춤'은 후렴 파트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또 케플러만의 한계 없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담아낸 영상 콘텐츠 또한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위 프레시'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현재(10월 20일 오전 11시 기준) 1900만 뷰를 돌파해 2000만 뷰를 앞두고 있고, 지난 15일 공개된 스튜디오 춤 퍼포먼스 영상 역시 빠른 상승세를 보이며 120만 뷰를 달성해 '퍼포 맛집 걸그룹'의 면모를 증명했다.
글로벌 행보도 눈에 띈다. 지난 16일 개최된 '케이콘 2022 재팬(KCON 2022 JAPAN)'을 통해 팬들과 만난 케플러는 '위 프레시', '와 다 다(WA DA DA)', '업!(Up!)' 무대로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밖에도 밋앤그릿과 현지 매체 인터뷰
케플러의 활약은 이번 주에도 계속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다수의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Mnet '엠카운트다운, SBS M '더쇼', MBC M '쇼! 챔피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