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맨파'. 사진|Mnet |
19일 '스맨파'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뮤즈 오브 스맨파' 온라인 대중평가(투표)를 조기종료한다고 공지했다.
'스맨파' 제작진은 "금일 오후 3시53분 일부 대중평가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현상을 발견했다"라며 "3시40분경부터 해당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며,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현재 플랫폼 측에 공식 문의 후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투표 결과를 기다리고 계실 크루 분들, 그리고 시청자 분들과 약속한 방송 일정 준수를 위해 빠른 대처가 필요한 상황이라 판단했다"며 "하여 각 크루 리더들께 상황을 설명드리고 모든 리더들의 동의 절차를 밟아, 투표 종료 예정 시각보다 약 1시간 빠른 19일 오후 3시53분 기준으로 투표를 마감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뮤즈 오브 스맨파' 미션을 위해 노력해주신 크루 분들과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며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스맨파'는 공식 유튜브 채널 '더 춤'에 여섯 크루의 세미파이널 미션인 '뮤즈 오브 스맨파'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하지만 19일 오후 3시40분께
'스맨파'는 스트리트 강국 대한민국 남자 댄서들의 거친 춤 싸움을 그린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 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