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걸그룹 woo!ah!(우아!)가 11월 컴백한다. 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8일 “woo!ah!(우아!)가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collpasedone) 작곡가, Mnet '스맨파'에 출연 중인 원밀리언 루트와 손 잡고 오는 11월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woo!ah!(우아!)는 지난 6월 첫 미니앨범 'JOY(조이)'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 앨범을 발표한다. 특히 woo!ah!(우아!)의 컴백을 도와줄 지원군의 화려한 이름들이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로 woo!ah!(우아!)와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우민(collpasedone) 작곡가의 곡이다. 그는 트와이스 '톡댓톡(Talk that Talk)', '낙낙(Knock Kcock)', '더 필즈(The Feels)' 등을 작곡하고, '알코올 프리(Alcohol Free) 편곡에 참여한 명실상부 트와이스 히트곡 메이커다. 여기에 그와 함께 트와이스, 있지(ITZY), 카드(KARD) 등 여러 K팝 그룹들의 앨범에 참여했던 David Anthony eames 작곡가가 힘을 보탰다.
또 타이틀곡 안무는 '스맨파'에 출연 중인 원밀리언 크루의 댄서 루트가 맡았다. 다수의 역대급 아이돌 퍼포먼스를 탄생시킨 원밀리언 크루의 루키 루트와 'Z세대 아이콘'으로서, 1020세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woo!ah!(우아!)가 만나 어
woo!ah!(우아!)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들의 사랑 덕분에 woo!ah!(우아!)가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 약 5개월 만에 컴백 앨범을 발표한다"라며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woo!ah(우아!)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