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작가 최혜정)에서는 지난 13일 오전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유재석, 정준하, 하하, 이이경의 에어로빅 영상 제작기가 공개된다.
이날 ‘남자 팀’ 멤버들의 에어로빅 선생님으로 등장한 이는 바로 ‘태보 누나’ 조혜련이다. 과거 태보 다이어트 비디오를 히트시킨 조혜련은 “내가 운동 영상 제작에는 일가견이 있다”라며 시범을 보인다고.
아직 본격 시작도 안 했는데, 조혜련은 예열 단계부터 땀을 흘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멤버들은 엄격한 선생님 검증 과정을 요구하며 조혜련의 땀을 뺀다. 급기야 조혜련은 “나랑 에어로빅이랑 너무 안 맞는데?”라며 자조적인 말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수업에 들어가자 조혜련은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해 멤버들의 동작을 지적하며 지옥 훈련을 시작, 현장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인간 역기’가 된 조혜련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누나를 제물로 바치자”라며, 조혜련의 팔과 다리를 잡은 채 번쩍 들고 있다. 잔뜩 흥분한 멤버들과
'체육의 날' 운동 영상 제작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1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