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N 해외 프로모션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
1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오는 11월부터 2023년 2월까지 해외 프로모션 및 공연을 위해 아시아부터 북미, 남미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필리핀과 도미니카 공화국을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12월에는 1차 일본투어와 말레이시아 프로모션이 예고됐다. 이어 2023년 1월에는 2차 일본투어가 진행되며, 브라질 4개 지역과 우루과이, 멕시코 미국 3개 지역(휴스턴, 달라스, LA), 마지막으로 방글라데시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특히 브라질의 경우 최초 2개 지역만 오픈했지만 전석 매진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좌석을 열어달라는 현지 팬들의 요청에 2개 지역을 추가로 오픈했다.
월드투어 급 해외 프로모션 및 공연이 예고된 가운데, 소속사에 따르면 TAN을 향한 글로벌 요청이 계속해서 쇄도하고 있어 2023년 상반기까지 해외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가까운 일본부터 동남아시아, 북미, 남미까지 TAN을 향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이들이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AN은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DREAM & DEURIM’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모든 것을 주고 싶어 하는 TAN의 바램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Beautiful LIE’와 ‘Our Youth’ 총 두 곡이 수록됐다. ‘Beautiful LIE’는 제목처럼 상대의 아름다운 거짓말에 취해 결국 빠져버리고 마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Our Yout
이번 앨범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청량한 콘셉트를 선보인 것은 물론 화려한 프로듀서들의 지원 사격을 받으면서 야생미 넘치는 ‘4세대 대표 신흥돌’의 자리를 더욱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