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석 ‘뉴스투데이’ 사진=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 캡처 |
13일 오전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 속 ‘1분 튼튼건강’ 코너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이이경이 조혜련과 함께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른 아침, 에어로빅복을 맞춰 입고 등장한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오프닝 멘트를 맡은 유재석은 “오늘도 여러분의 활기찬 아침을 위해서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조혜련 씨가 함께합니다”, “다 같이 준비되셨으면 go go”라며 ‘1분 튼튼건강’ 코너 시그니처 인사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어 멤버들은 조혜련의 구호에 맞춰 에어로빅 동작을 소개했다. 멤버들은 리드미컬한 제자리 걸음부터 팔과 다리를 움직이는 격한 동작까지 해내며 MBC 사옥을 에어로빅 무대로 만들었다.
특히 조혜련은 “여러분 조혜련 춤 아시죠?”라며 히트곡 ‘아나까나’ 춤을 활용한 특별한 동작을 소개했고, 멤버들은 각을 맞춰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멤버들은 “겁나 겁나 겁날 게 없다”를 외치며, 직접 만든 클로징 동작으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한편 이날 소개된 ‘1분 튼튼건강’ 에어로빅 영상은 앞서 ‘놀면 뭐하니?’ 예고편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의 운동 영상은 10월 14일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 코너에서 깜짝 소개될 예정이다. 멤버들의 운동 영상 제작 비하인드는 10월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