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마마무 컴백, 사진=‘ILLELLA(일낼라)’ 뮤직비디오 캡처 |
11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에 마마무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이 공개됐다.
타이틀곡인 ‘ILLELLA(일낼라)’는 짙은 브라스와 반복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 톤의 곡이다. 찬란한 별이 빛나는 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설렘을 가사로 풀어냈다. 데뷔 이래 마마무와 최고의 시너지를 자랑해 온 히트 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멤버 문별도 노랫말 작업에 힘을 보태 마마무의 음악적 색채를 입혔다.
또한 달빛 아래 달뜬 마마무의 세레나데는 은유적인 가사가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어우러져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설렘 가득한 별이 빛나는 밤을 완성시킨다. 여기에 홀릴 것만 같은 4인 4색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ILLELLA-LALLA 해 / ILLELLA-LALLA 해 /일낼라 해 일낼라 일내 Yeah /라는 훅이 입가에 맴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연습실, 활주로, 트레일러 내부 등 모든 곳을 무대로 만들며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캐쥬얼한 의상부터 블랙과 화이트의 무대 의상까지 찰떡으로 소화
한편 마마무의 ‘마이크 온’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새 미니앨범 ‘IMIC ON’에는 타이틀곡 ‘ILLELLA(일낼라)’를 포함해 '하나둘셋 어이! (1,2,3 Eoi!)', 'L.I.E.C' 등 제목에 이중적인 의미가 담긴 총 3곡이 수록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