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안예은이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대구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
11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2 안예은 단독 콘서트 ‘창고대방출’의 대구 콘서트가 10월 15일 대구 천마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안예은의 단독 콘서트 ‘창고대방출’은 지난 10월 3일 서울에서 첫 개최, 많은 팬들의 열렬한 호평을 이끌어내는 공연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6년간 그가 만들어온 음악을 전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대구 공연 역시 안예은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물들이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홍연’, ‘파아란’ 등의 그의 입지를 공고히 한 히트 곡은 물론 ‘문어의 꿈’, ‘쥐’ 등의 재치 가득한 곡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그간 안예은은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색을 재증명하는 것은 물론, 유
뿐만 아니라 포스터를 통해 안예은은 내추럴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면모를 공개해 팬들의 미소를 이끌어냈고 ‘모두가 기다리던 그것이 온다’, ‘그녀가 보여주는 신세계’ 등의 자신감 넘치는 멘트로 팬들의 관심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